안녕하세요. 정팀장입니다.
예전 인테리어 회사에서 근무할 때 알아두었던 솜씨좋은 금손 사장님들이 있어요.

얼마전에 서울의 한 건물 지하에 직원 휴게실의 천장과 벽체의 도장을 해달라고 문의가 왔어요.

그래서 꼼꼼하게 잘 하시는 분을 소개해 드렸어요.


바닥, 집기 보양 후, 도장 시공하는 모습

이른 아침부터 반나절간에 일을 마쳤는데요.
저는 늦게 도척하여 사진만 전달받았네요. 안가도 되지만 얼굴이나 보려고 했는데... ㅠㅠ

결과가 아주 만족스럽다며 저에게 감사 인사를 하시길래 페인트 사장님이 다 한거라고 말씀드렸더니 허허허 웃으시더군요. 덕분에 저도 기분좋아져서 공사 있으면 무조건 불러만 달라고 했네요. ^^


벽과 천장 도장 완료한 모습
완성!


페인트는 정말 잘 칠해야 추후에 문제가 생기지 않아요.
얼룩을 지우려 페인트를 사공한다고 했을 때, 무슨 얼룩이냐에 따라서 칠하는 법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페인트 사장님 말씀으로는, 잘못하면 페인트가 마르고 예전 얼룩이 그대로 올라온다고 하네요.

종종 경험이 없는 업자가 그런 실수를 많이 한다고 해요.

아직 서울, 경기권 밖에 인맥이 없지만, 실력이 뛰어난 분을 또 만나게 되면 지역을 넓혀갈 예정입니다.

그러니 페인트, 그러니까 도장 작업을 계획하시는, 서울이나 경기도에 계신 분이라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티스토리는 비밀댓글로 소통이 어려우니,

dytc798@naver.com

으로 연락주시고 이 글에 댓글로 메일보냈다고 말씀 해주시면,

메일 확인하는 즉시 사장님의 스케쥴 확인하고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연결이 되면 사장님께 정팀장의 블로그를 보고 연락한거라고 말씀해주시면 진행하는데 더 수월할 것입니다.

그냥 일좀 해달라고 하면 어디서 알고 전화했느냐고 물어보시거든요. ㅋㅋ

이상, 정팀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인트시공
#서울경기인테리어

반응형

+ Recent posts